FAQ
-
Q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어디서 구매가 가능할까요?
-
Q
상품 주문 뒤,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 A
모든 제품은 기본적으로 당사와 계약된 택배 업체에 의해 배송됩니다.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무료
배송 기간 : 주문 후 2일 ~ 3일 (성수기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1. 택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2. 일시적으로 재고가 부족하여 배송이 지연될 경우에는 공지해 드립니다.
3. 배송정책
- 평일 (월~금) 오후 5시 이전에 주문건은 익일 배송합니다.
- 토.일요일 주문 시에는 다음주 월요일 발송, 화요일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휴일/휴일 전 주문 시 휴일로 부터 이틀 후 배송)
4. 직배송되므로, 수령시간 지정은 불가하오니 유의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5. 당일 배송 혹은 특급배송을 원하실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Q
해외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 A
해외 주문은 기본적으로 국내 소비자와 동일하게 처리되며, 해외 특송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Fedex, UPS 등의 해외 특송 업체를 이용하여, 착불 배송해 드립니다.
배송 시에, 정확한 주소(zip code 포함), 전화번호, 구입자 성명과 account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기간은 거주국가와 배송 서비스의 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Q
구입한 제품의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A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제품 교환 및 반품 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02-445-9020)로 전화를 주시어 상담원과 통화 후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임의 반품은 환불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및 약관26조에 의거 반품이나 교환.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 상품 파손, 손상, 오염, 오배송 (교환 / 반품비 무료)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상품 일부를 파손 또는 분실한 경우)
2. 배송 후 당사와 내용협의 없이 임의로 반품 또는 수취거부 또는 폐기처분 하시는 경우
3.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인하여 상품등이 훼손된 경우(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4. 개별 소비자의 얼굴형과 두상에 맞도록 피팅(Fitting)이 필요한 경우 (가까운 안경원에서 소액 또는 무료로 피팅 가능합니다.)
5. 배송 당일 연락이 되지 않아 배송이 안된 경우 및 그로 인해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6.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한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02-445-9020) 혹은 1:1 E-MAIL (goshoot@naver.com)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Q
주문하고 나서, 금액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A
상품결제 정보
1.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 은행명 : 우리은행 / 계좌번호 : 1005-202-164536 / 예금주: 주식회사필론]
3.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