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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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A/S를 받으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 A
필론의 안경 및 선글라스 제품 사용 중에 발생되는 고장 및 파손이 생겼을경우 A/S를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1. [고객] 당사 홈페이지 Support → A/S 메뉴에서 서비스 접수
2. [A/S 전담팀] 접수된 사항에 대해 문자 또는 유선으로 A/S 가능 여부 확인
3. [고객] 제품을 당사 A/S전담팀으로 택배 발송
4. [A/S 전담팀] 증상 및 비용 안내, 수리 후 제품 발송
* 보내실곳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666 해주빌딩 502호
- 전화 : 02-445-9021
* 택배 발송시 A/S접수시 기재한 내용(성함, 연락처, 주소, A/S 요청부위)를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A/S 처리가 더 신속해 집니다.
* 접수 완료 시, A/S 마스터가 불량 확인 후 제품 수리 방법 및 기간, 비용 관련 안내드립니다.
*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수리에 소요되는 택배비 등의 운반 비용은 고객 부담이므로, 택배는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보내실 경우 A/S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 제조사 과실로 인한 제품 수리의 경우, 제품 수리를 마치고 소비자에게 반환 할시에, 운반비용을 소비자에게 환불해 드리오니,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수리 완료 후에는 접수하신 주소로 제품을 배송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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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A/S 받으려고 하니 비용이 발생 되었습니다. 어디로 보내야 할까요?
- A
비용이 발생될 경우 A/S 전담팀에서 금액과 계좌번호를 문자로 통보 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좌번호 분실시 다음 계좌로 입금 하시면 됩니다.
우리은행
1005-802-521643
필론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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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A/S 접수 하기 전에 전화 상담먼저 가능 할까요?
- A
필론의 안경 및 선글라스 제품 사용 중에 발생되는 고장 및 파손의 수리에 대한 문의, 접수는
고객상담센터 (02-445-9020)로 문의 하시거나, e-mail(goshoot@naver.com)로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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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사용중 제품 파손으로 인한 수리 비용은 얼마일까요?
- A
먼저, 제조자의 원초적 불량에 대해서는 수리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만, A/S 접수하시고 나서, 당사의 검품 뒤에 원초적 불량이 인정될 경우에 한합니다.
두번째로, 소비자의 사용중 과실에 의한 파손 및 수리에 대해서는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제품별로 같은 모델이라 하더라도 칼라에 따라서 각각 다른 제조 방식과 소재가 사용될 수 있으므로,
모든 A/S 비용은 동일하지 않으며,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수리에 소요된 실비만 청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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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수리를 보내면,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 A
수리 기간은 몇가지로 나뉩니다.
1. 파손 부위의 수리가 불가하여, 전체 교체 혹은 부분 교체 시에, 부속의 재고가 있을 경우 7일 이하로 소요됩니다.
2. 전체 교체 혹은 일부 교체 시에, 부속의 재고가 없어서, 해외 원산지에서 부속을 수입하여야 할 경우, 2주 가량 소요됩니다.
이 경우, 해당 소비자에게 통보해드립니다.
3. 파손 부위의 수리가 가능하여, 제작사나 A/S 전문 업체에 수리를 의뢰하는 경우, 2주 가량 소요됩니다.
4. 파손 부위가 여러 군데 이거나, 복합 파손 (코팅 파손 & 절단 등)은 제조에 상당하는 공정이 소요되므로, 2주 이상 소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소비자에게 통보해드립니다.
5. 이상의 수리 기간에 다름이 있을 경우, 사전에 통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