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Support

A/S

  • 01

    A/S접수
  • 02

    통화/확인
  • 03

    택배발송
  • 04

    A/S처리
아래 사항을 기입후 등록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연락처로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제품 택배 발송은 A/S팀 유선 확인후 안내에 따라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A/S 문의에 더 궁궁한 사항은 FAQ 메뉴를 이용 해주세요.
급히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 사항 기입후 고객센터(02-445-9020)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 핸드폰번호를 기입하시면 알림문자가 발송됩니다.

* A/S 요청부위 사진을 찍어 업로드 해주세요.
* 최대 30M 이내만 업로드 해주세요.
* 용량이 크실경우 접수후 이메일 (goshoot@philon.co.kr)로 보내주세요.